리뷰/맛집

난바우동 테크노폴리스점 현풍 배달 맛집 후기! 추천쓰~

92쪽 2022. 4. 21. 22:49
반응형


난바우동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우동 배달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아침부터 왜인지 모르게 급격히(?) 우동이 땡긴 날이었어요. 진짜 맛있는 우동이 먹고싶어서 대구로 배달앱을 켜서 살펴봤는데 눈에 띈 난바우동!
가게 이름부터가 우동 맛집일것만 같고 기대되더라구요. 바로 메뉴 폭풍 스캔!
제 금요일 저녁으로 낙찰~

제가 고른 메뉴는 이러합니다~
저는 오리 훈제를 진짜 좋아하는데요,
메뉴 중에 오리가 들어간 우동이 있길래 고민 없이 담았습니다. 카모우동!
그리고 튀김도 곁들여야겠다 싶어서 우동과 찰떡궁합이라 적힌 새우튀김 5미 추가했습니다.
배달팁까지 총 18,500원이 나왔네요.
대구로 주문 행복페이 추가할인으로 17,575원 결제했어요. 후후후~ 행복페이 넘나 조흔 것!

우동 뚜껑 열어보자마자 만족스런 비주얼 흐뭇
이미 맛있었습니다.

다 까대기 친 후 밥상으로~

유부 밑에 숨은 어묵들까지 완벽

요고 머선 버섯?이죠?
식감 뛰어납니다. 넘 조아요!

면발이 아주 탱글탱글
제가 아침부터 쭉 바라고 바라던 그런 우동이었어요.
완전 대만족스런 식감과 맛!

오리 말모말모 말해모해

바삭바삭 완전 잘 튀겨진 새우튀김!
우동만 시키는 섭한 일 범하지 않습니다.

소스에 찍어서 함냐함냐~
아 사진들 다시 보니까 우동 또 넘 땡기네요!!
조만간 각입니다. 헤헷
테크노폴리스 배달 우동 맛집 난바우동 추천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