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고피자 :: 현풍 테크노폴리스 1인피자 포장,배달 맛집

92쪽 2022. 5. 1. 14:31
반응형


고피자

현풍 테크노폴리스 1인피자 포장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피자는 주기적으로 땡기는 음식이지만 뭔가 혼자 먹으려고 커다란 피자 한 판 주문하긴 망설여지죠.
피자만으로 배 채우기보단 사이드도 먹고싶은데 말이죠 ~_~
그래서 저는 동네에 고피자 생긴 이후로 종종 이용하고있어요!

피자&다양한 세트메뉴들이 있어서 취향에 맞게 주문할 수 있거든요.
저는 이번에 피자&파스타세트로 주문해봤어요. ㅎㅎ

피자는 하와이안(+1,500) 파스타는 감바스
음료는 닥터페퍼 한 번 먹어본 이후로 맛있어서~ 고피자 시킬땐 닥터페퍼로 선택합니당.
호불호 꽤 있는 음료라는데 저는 완전 호!
빠지면 섭섭한 오이피클도(+500)
역시나 애정하는 대구로 어플로 주문해줬습니다.
행복페이 추가할인 넘나 이득인부분 ^^

고피자 박스 디자인 바꼈네용.
캐릭터가 들어가면서 색 조합도 유니크하고 이뻐요.

반응형

깔끔하게 포장된 파스타도 굳굳
마늘후레이크인가요? 위에 뿌려진거 조아용~

금요일 저녁메뉴 포장으로 한 상 차리기…
집과 가까워서 이렇게 포장해먹기 넘나 좋은 고피자!

고피자는 먹을때마다 도우가 쫄깃쫄깃 맘에들어요.
최애 하와이안피자 역시 완전 맛도리~

파스타는 처음 먹어보는데 오일이 꽤나 넉넉해서 다 먹을때까지 뻑뻑함 없이 맛있게 잘 먹었어요.
통통한 새우까지 굳뜨…
파스타 세트로 종종 사먹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