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초밥집 몽상 ::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스시 맛집

92쪽 2022. 2. 5. 00:51
반응형


초밥집 몽상

현풍 테크노폴리스 유명 초밥 맛집 배달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설 연휴 끝나고 목,금 출근 후 또 주말이네요! ㅎㅎ
기분 좋은 불금~ 맛난거 먹어줘야쥬!!
예전부터 궁금했던 테크노폴리스 스시 ‘몽상’
드디어 대구로 어플로 주문해봤어요.

퇴근하고 집에 오는 길에 주문 넣었는데,
음식이 진짜 엄청 빨리 도착했어요!
제가 받아 본 배달음식 중 역대급 스피드였네요.
배고플때 주문하면 너무 좋을 것 같은 ㅎㅎㅎ!!
비닐봉지가 딱 봐도 일식 느낌 뿜뿜

다 꺼내보았어요.
넘 영롱 예쁘고 맛있어보이는 초밥 @0@
저는 모듬초밥 10P, 계란초밥 5P, 미니우동 이렇게 주문했어요. 우동 주시는줄 생각 못하고 직접 담아버린자… ㅎ

반응형

셋팅을 후다닥 해보았습니다.
맛보기 전에 사진 후다닥~
예쁜 몽상 초밥들을 보고 있자니, 예전에 날것 못 먹는 친구가 했던 말이 생각나네요.
초밥을 못 먹지만 예뻐서 보는건 좋아한다던 친구ㅋㅋ

서비스로 생새우초밥도 2P 챙겨주셨어요.
갬덩 ㅜㅜ…

하나하나 다 맛있었던 모듬초밥!
보기도 예쁘고 맛도있고 최곱니다 하

제 최애 초밥은 계란초밥…!
부드러운 계란이 일품이라 넘 좋아해요.
역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당!!

우동우동 초밥 먹을 때 빠지면 섭하쥬~
국물까지 호록

알쓰가 술을 꺼낸다는 것은…
맥주를 찾게 만든 훌륭한 저녁 메뉴였습니다.
하하핫
맛있고 배부르게 잘 먹은 테크노 초밥 몽상!
다음에 또 시켜먹을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