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봄에온달 :: 아이디어스 구움과자(스콘,휘낭시에) 택배 주문 후기!

92쪽 2022. 3. 19. 22:04
반응형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꽤나 오랜만의 포스팅이에요.
요즘 딱히 어디 놀러 가지도 않고 식당같은데 가도 사진을 잘 안찍어서 포스팅 올릴 일이 뜸하네요. ㅠㅠ

그런 와중에 아이디어스 사이트에서 처음으로 주문해본 스콘과 휘낭시에가 너무 만족스러웠어서 오랜만의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봄에온달 이라는 예쁜 이름을 가진 상점이에요!
어제(금요일)에 주문했는데 오늘(토요일) 오전에 택배 받아서 빠른 배송에 갬덩을 했습니다.
얼른 맛보고싶었는데 이렇게 바로 보내주셔서ㅎㅎ!
택배 상자 열자마자 귀여운 병아리디저트(?) 그림이 눈에 띄었어요. 캐릭터두 가게 이름두 몽글몽글~

요렇게 스콘,마들렌,휘낭시에 맛있게 먹는 법이 적혀있었어요. 오븐과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의 차이점도 설명해놓으신 점이 참 친절친절~

겉을 감싼 종이를 뜯으니 또 병아리가!

저는 휘낭시에 4가지맛 한개 씩과 옥수수스콘을 주문했어요. 휘낭시에가 다섯개 들어있어서 오잉 했는데, 서비스로 넣어주신 휘낭시에에 하트를 그려주셨네요!
기분 좋은 서비스~
스콘 위에는 전자렌지 2-30초 라고도 써주셨네요.
바로 먹을거라 당장 30초 돌렸습니다.

반응형

빠질 수 없는 커피 한 잔 내려줬어요.
원두 가는게 은근 귀찮아서 집에서 커피 잘 안내려먹는데 이렇게 맛있는 디저트를 먹을 땐 커피가 필수에요!

짠~
옥수수스콘과 휘낭시에 두가지 먼저 맛봤습니다.

옥수수스콘 진짜 대박이었어요.
톡톡 씹히는 옥수수가 엄청 많이 들어있고 진짜 취향저격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비주얼도 맛도 합격

요 휘낭시에는 스모크어니언이지싶은데 진짜 피자맛? 비슷하게 나더라구요. 뭐지 이 맛있음은… 하면서 뇸뇸 계속 먹었어요.
위에 휘낭시에는 쫀득쫀득 식감 굿!
저는 앞으루 휘낭시에 생각날땐 봄에온달에서 주문해 먹을 것 같아요.
정말 만족스러운 아이디어스 첫 주문&인터넷으로 처음 주문해본 휘낭시에와 스콘이었습니다!
맛있어서 내돈내산 후기 열심히 남기기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