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동아식당 :: 대구 시내 교동 웨이팅하는 유명 맛집, 계란김밥 굿...🍳🍙

92쪽 2024. 5. 7. 14:11
반응형


동아식당

대구 시내 줄 서는 유명한 맛집


요긴 지나갈 때 마다 항상 사람들이 줄 서있어서

대체 어떤 맛이길래 저렇게 인기가 많을까? 늘 궁금했던 집...

지나가며 웨이팅 리스트를 봤는데 생각보다 적길래 도전!

웨이팅 등록하고 다른데 구경 좀 갔다가 오니까

별로 기다린 느낌도 안들었어요. ㅎㅎ

가게 앞에 이렇게 웨이팅 안내문이 있구요,

웨이팅 등록하고 순서가 다가오면 미리 와서 대기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메뉴를 미리 골라놨는데 고등어소면이랑 계란김밥은 유명하니까 무조건.

김치볶음밥은 뭔가 무난할 것 같아서 된장비빔면으로 했어요.

저희 차례가 돼서 입장하고 안내받은 자리로 착석

시간을 보니 웨이팅 등록하고 한 시간도 안걸렸었어요.

요정도면 유명한 맛집인데 아주 선방한 느낌 ㅎ

점심보다 저녁 웨이팅이 더 할만하지 않을까 싶네요.

예전에 점심때 앞에 지나다 본 웨이팅 줄이 어마어마했어서... 켁

정갈한 느낌의 식기

앞에 메뉴판이 있길래 한 번 찍어봤어요.

메뉴 수가 단출한데 유명한 집을 보면 맛이 더 기대돼요.

와중에 솔의눈 파는거 특이하당...

계란김밥이 제일 먼저 나왔어요.

계란이 참 큼직하고 특히 꼬다리 부분은 한 입에 넣기 버거울 정도로 컸어요.

김밥 한 줄에 8천원인게 섭섭하지 않을 정도의 사이즈와 예쁜 플레이팅 ㅎㅎ

와사비 아주 조금 얹어서 맛봤는데요,

뭐임... 너무 맛난 것;

왜 유명한지 바로 납득

제 입맛 취향 저격이었어요.

기분 좋게 달달하면서도 보드랍고... 짱맛도리!

와 이건 포장도 하고싶다! 바로 물어봤는데 아쉽게도 포장은 안되더라구요. ㅠㅠ

나머지 메뉴들도 나왔어요.

동아식당 그릇들도 참하고 음식의 색감도 따뜻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정돈된 느낌을 주는 식당인 것 같아요.

슥삭슥삭 비벼 먹으니 제 입에 간이 딱 좋고 맛있었던 된장비빔면

두꺼운 면 특유의 식감도 좋았어요.

고등어소면은 계란김밥과 투 탑으로 시그니처 메뉴지 싶은데

저의 자극적인 입맛엔 좀 슴슴한 편이라 쏘쏘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음번엔 김치볶음밥을 먹어보려구요. ㅎㅎ

긴 웨이팅 없이 먹어서 더 좋았던 동아식당

다음에 계란김밥 먹으러 무조건 또 갈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