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용돈까스 :: 현풍 테크노폴리스 일식 배달 맛집

92쪽 2022. 9. 10. 17:29
반응형


용돈까스

현풍 테크노폴리스 배달 음식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제가 자주 시켜먹는 배달 돈까스 맛집을 소개할게요!
바로, ‘용돈까스’ 입니다.
한 번 먹어본 사람들은 단골이 될 맛집이라 생각해요.
이 집 돈까스 정말 잘 하거든요. ㅋㅋㅋ
외식으로 먹는 돈까스 뺨 치는 맛입니다!

저는 코돈부르랑 멘치까스를 좋아하는데요,
그래서 요번엔 코돈부르에 멘치 하나 추가했어요.
용돈까스는 대구로 어플에 입점해있어서
행복페이 추가 할인 되는 점 또한 좋습니당.

깔끔하게 배달 온 용돈까스

멘치까스,소스,국물은 따로 용기에~

먹으려고 셋팅셋팅

반응형

코돈부르 비주얼 쩔죠?
진짜 치즈 한 가득 흘러넘치는…
넘 이뿌고 먹음직스런 비주얼!!!

가까이서…
호다닥 찍고 바로 맛 봤는데요,

치즈 늘어나는 것 좀 보이소
존맛

이야…
텍폴 배달음식 검색 후
이 비주얼을 본 당신, 코돈부르 시키세요.

멘치까스도 추가하는게 좋을걸요…
육즙 좔좔 넘 부드럽고 마쉿!!!!!

돈까스소스는 진짜 양 넉넉해요.
푹푹 담궈 찍어먹기 굳~
애정하는 배달 돈까스 맛집 용돈까스
다들 시켜드세유.
홀도 운영합니당.
현풍 도깨비시장 청년몰 ㄱㄱ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