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로지우라 :: 대구 수성구 신천시장 골목 갬성 이자카야 술집

92쪽 2022. 8. 30. 16:03
반응형


로지우라

대구 수성구 대구은행역 신천시장 이자카야 술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친구들과 수성구 대구은행역 근처에 맛집을 찾아갔다가

2차로 들렀던 이자카야 '로지우라' 소개할게요.

이 근방에 맛집&술집이 굉장히 많아서 2차는 어디로 갈지 둘러보다가

골목길 안쪽에 있는 로지우라를 우연히 발견하여 들어가게 됐어요.

큰 길을 걷다가 고개 돌렸는데 골목 안쪽에 이렇게 있었어요.

발길 닿는대로 움직이는것에 거침없는 P 둘과 J 한 명의 모임이었어서

주저없이 들어갔습니다. (저는 P ㅎㅎ)

입구 옆쪽으로 이렇게 술병이 촤르르

뚜껑 없는것들 비오면 빗물 다 들어가겠땀.

입구부터 쫌 갬성적이군 생각하며 들어가봅니다.

안에 손님이 꽤 많았는데 다행히 저희 앉을 자리는 있었어유.

블로거 친구 메뉴판 편하게 찍으라고 넘겨주려는 친구의 손길 ㅎ

친구가 빠르게 넘겨주면 셔터만 누르면 돼서 매우 편안...

블로거인걸 공개하니 이런게 참 편합니다. ㅎ

그나저나 우선 메인디쉬를 보면 한정수량판매인 음식들도 있어유.

ㄹㅁㅛㅣ

뭐지? 제대로 못 찍었네요.

뭔 요리로 추측되는딩 흐흠~

저희가 주문한게 아마 타다끼지싶어여.

그리고 뜨끈한 국물요리인 전골도 하나 주문했는데

아마 감동의 도가니였던걸로 기억...

사이드에 타코와사비 맛있겠땀.

주류는 소주 맥주 뿐 아니라 하이볼도 있어유.

그리고 사케 리스트

안주보다 훨씬 비싼 술 한병을 즐기는 순간부터

진정한 애주가가 아닐까 싶은 생각이...

메뉴판 넘기기 임무 완수 후 하트까지 그려주는 서윗함...

반응형

기본 상차림

각종 채소가 올라간 뽀얀 국물의 뜨끈한 전골!

술도 잘 못마시면서.. 한 잔 할 땐 뜨끈한 국물요리는 참 땡긴단 말이져.

음식 비주얼 보세영...!

전체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 플레이팅도 이뻐서

맛보기 전에 눈으로 먼저 즐길 수 있는 음식들이었어요.

정성껏 차린듯한 예쁜 음식을 맛보고싶다면 2차로 오기 적당한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음식 풀 샷 짜잔~ 이뿌죠!

그리고 골목 안 이라는 위치가 주는 프라이빗함도 있어서

우연히 방문했지만 만족스러웠던 곳이에요.

아주 간단하게 한 잔

문득 다른 음식들 비주얼도 궁금해지네요.

저희 동네가 아니라 아쉽지만, 또 저 동네 들를 일 생긴다면 재방문하고싶어요.

음식이 참 실해서 1차로 와서 여러가지 맛봐도 좋겠단 생각이~

손님 있던 자리가 비었을때 찍어본 내부

요런 적당히 밝으면서 어두운 분위기 저는 극호~

수성구 신천시장쪽 술집 찾으신다면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로지우라 방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