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키츠네소바 :: 대구 수성구 범어동 텐소바 맛집

92쪽 2022. 5. 22. 00:49
반응형


키츠네소바

대구 수성구 범어동 여름 텐소바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당! ~_~
꿀 주말 토요일~
친구랑 점심 먹으러 수성구 텐소바 맛집 키츠네소바를 찾았어요.
인기 많아서 수시로 웨이팅하는 집이라길래 일찍 갔는데도 웨이팅 조금 했구 제 뒤로도 계속 손님들이 줄 섰어요.

입구 옆에 걸린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과 전화번호 적고 기다리다 차례 되면 불러주시더라구요.
인원은 따로 안적던데 저는 2명이라고 썼어요.
인원을 안쓰면 몇 명인줄 알고 부르는걸까 싶었는데 혹시나 했던게 현실로… 앞에 호명받아 들어갔던 여러 팀 중에서 다인원 팀이 있어서 마지막 한 팀이 다시 밖으로 나오시더라구요;;

그나저나 여기 제가 예전에 갔던 교동 키츠네덮밥과 같은 계열?인가봐요. 로고가 같은 늬낌 ~_~

좀 기다리다가 차례가 되어 입장쓰
가게 안 키오스크에서 메뉴 주문했어요.

키츠네소바 메뉴판입니다.
텐소바2인 구성인 추천 2인 세트로 픽 하구 친구가 좋아하는 굴카츠 추가했어요.

주문서
총 30,500원 나왔네요!

반응형

자리에 앉아 보이던… 화장실으로 가는 문
손 씻고 와서 깨끗한 손으로(?) 소바를 기다렸습니당.
가게 안에 좌식까지 합쳐 총 7-8테이블 정도 있는 것 같았어요.

짠!
텐소바 등장이요~~
다양한 튀김과 시원한 냉소바 그리고 겉이 살짝 구워진듯한 유부초밥으로 구성이 좋아용.

바로 이어 등장한 가라아게4P+고로케1P
그리고 친구의 굴카츠 ~_~
바삭바삭 잘 튀겨진 모양새가 참으로 군침도는…
굴카츠도 동글동글 먹음직스럽게 생겼는데 제가 굴을 못 먹어서 ㅜㅜ (몸이 못받아들임 근데 맛있는건 알아서 슬픔) 굴카츠는 맛도 못봤네여 후…

전체샷 찍고 얼렁 흡입!
날씨가 꽤나 더웠는데 시원한 냉소바 먹으니까 좋았어요.  비주얼도 이쁘공…

튀김은 고구마를 제일 먼저 맛봤는데 완전 바삭바삭! 달다구리 고구마튀김 넘나 굿굿
역시 튀김은 쵝오임. 햐
친구는 어묵튀김을 젤루 좋아한대영.
저는 다 좋았지만 고구마,새우,버섯이 특히 맛났어융~

파하하하~
파 식감이 좋다며 파가 저만치 올라간 가라아게 그대로 집어 먹는 칭구 ㅇㅂㅇ 따봉!

나도 걍 따라해본 따봉!
수성구청역 근처 어느 골목길에 위치한 키츠네소바,,,
냉소바랑 튀김 같이 맛보러 한 번 가보세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