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청년찌개 :: 대구 현풍 테크노폴리스 1인 찌개 배달 맛집

92쪽 2022. 5. 16. 18:48
반응형


청년찌개

현풍 테크노폴리스 맛있는 돼지김치찌개 배달 맛집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당. ~_~
갑자기 찌개랑 밥 같은 한식이 땡겨서 시켜먹어 본 '청년찌개 현풍점' 소개할게요.

자주 이용하는 대구로 어플 통해서 주문했구요, 최소 주문금액이 8,000원이라 혼자 시켜먹기 부담없었어요.

청년찌개 단품 / 양 1인분 / 맵기 덜맵게 / 돼지고기 이렇게 골랐어요.

집에 얼려둔 밥이 다 떨어져서 밥도 시켜야했는데 (무족권 드세요) 라는 문구에 현혹되어 대접 계란밥도 넣었습니다!

행복페이 할인에다가 배달팁 지원 행사까지 하고있어서 무려 3,000원을 할인받았어요. ㄷㄷ 완전 이득!

리뷰서비스도 있길래 너비아니 2조각 받았습니당. 헤헤

푸짐하게 배달 온 청년찌개 ~_~

비닐봉다리에 인자하게 웃는 청년,, ⌒_⌒

찌개 통 뚜껑에 대략적인 안내사항 적혀있네유

남은 찌개는 다음날 끓인 후 먹으라고 돼있는데 진짜 거의 반틈이 남았어요.

1인분 주문했는데 양 완전 넉넉!

반응형

그리고 일명 배려팩,,, 와 센스 굿

물티슈 가글 심지어 치실까지 들어있어요. 말 그대로 배려 가득한 구성이네영!

요로케 상에 차려봤는데, 생각보다 넘 찌개 양이 많아서!

국자로 반틈을 덜어내고 먹었는데... 저는 한 끼 양으로 반틈이 딱이더라구요?

이렇게 이득일 수가,,, 1인분 시킨걸 한 끼 더 먹을 수 있다니 대박

글고 대접 계란밥은

밥+계란후라이+참기름+고추다대기 조합인데 돼지김치찌개랑 먹으니 맛도리 조합 ~_~

마침 먹고싶었던 돼지김치찌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저는 또 찌개 생각나면 청년찌개에 시켜먹으려구요...

현풍 테크노폴리스 찌개 배달 맛집으로 청년찌개 추천합니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