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카페&디저트

심플책방 :: 또 가고싶은 동대구역 레트로 감성의 독립서점

92쪽 2022. 4. 22. 15:48
반응형


심플책방

동대구역 레트로 감성 독립서점 / 대구 가볼만한 곳 추천!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동대구역 맞은편 골목에 들어가보면 각종 맛집,카페로 꽤나 핫한 상권이 형성되어 있죠.

그 중에 정말 마음에 들었던 독립서점이 있어서 소개해볼까 합니다.

밖에서 보기엔 매우 조그만 입구!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레트로 감성 가득한 공간이 펼쳐져요.

일부러 찾아가지 않는 이상은 쉽게 지나칠 수 있을듯한 외관의 심플책방

저는 대구 독립서점을 검색해보다가 심플책방을 알게되어서 일부러 동대구역까지 찾아왔어요.

바깥에 놓여진 조명만으로도 따뜻한 분위기가 연출되어서 좋네요! 

心_PLACE

그래서 심플책방인걸까요?

바깥에 놓인 입간판도 느낌있네요. ~_~

반응형

책 들고있는 고냥이 패브릭을 보며 계단을 내려가봤습니다.

계단 벽면도 심심할 틈 없이 센스있게 꾸며놓으셨어요.

어,, 들어가자마자 자리 맡고 음료 주문하러 가려는데 고양이 보고 심쿵 ㅠㅠ

두 마리 딱 붙어서 눈 감고 있는 모습이 넘나 귀여웠어요.

고양이가 있는 책방이라니~ 굳뜨

카운터에 붙어있는 메뉴 사진들이 유니크했어요.

사진을 보고 고르니까 더 좋은 ~

음료 메뉴가 알콜과 논알콜로 나뉘어있는데 저는 멜론소다 주문했습니다.

한 눈에 색감도 이쁘고 맛있게 생겼더라구요!

아래로는 음료 주문 후 둘러본 책방 내부 모습들

인테리어가 참 따뜻하고 예쁘죠?

흘러나오는 음악들도 시티팝 같았는데 공간이랑 너무 잘 어울렸던 브금...★

책방을 둘러보다보니 공간이 참 마음에 들어서 책 좀 읽으며 머물고 싶더라구요.

어떤걸 살까 고민끝에 한 권 골라서 결제했습니당. 헤헷

음료는 자리까지 갖다주셨어요.

멜론소다 비주얼 색감 짱 예뻤어요!

그리고 맛도 딱 취저라서 꼴깍꼴깍 완전 시원하게 잘 마셨습니다.

자리마다 있는듯한 이용안내 문구에요.

좌석 이용하려면 책 혹은 음료 구입하셔야하구요,

와이파이 정보 등등 궁금할만한건 다 적혀있어서 좋네요!

글로 설명하는데는 참 한계가 있는 것 같아요. ~_~

심플책방은 오랜만에 정말 마음에드는 공간이었습니다.

음악도 분위기도 음료도 모든게 좋아서 혼자만의 시간 알차게 잘 즐기다왔어요!

동대구역에 가볼만한 곳 찾으신다면 완전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