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맛집

담택 :: 서울 합정 라멘이 맛있는 일본 음식 맛집 추천!

92쪽 2020. 11. 28. 13:02
반응형

담택

또 먹고싶다,,, 유자시오라멘 !

합정역 2번 출구로 나와서 골목을 뚜벅뚜벅,,,
친구가 라멘 맛집이라고 데리고 와준 음식점에 도착.
담택

웨이팅이 두 분 있어서 우리도 차례를 기다렸다.
각자 먹을 메뉴를 정해서 입구에 걸려있는 종이에 적어두면 되길래, 나는 유자시오라멘을 골랐다.

일본의 한 가게를 서울로 옮겨 놓은듯한 모습의 담택
가게 외부의 물건들이 정말 자유분방한듯 서로 다 잘 어울리는군~

웨이팅하며 앉아 있을만한 자리가 꽤나 있었다.
소파에 앉아서 기다리는 친구
초상권을 위해 대충 그림으로 가리기 ㅎ
친구 왼편으로 걸려있는 알록달록 모빌이 귀엽다.

반응형

들어오라고 불러주셔서 가게로 입성!
내부에 자리가 그리 많지 않은데 일본풍으로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있어서 일본 여행을 하는듯한 느낌이었다.
내가 앉은 자리 옆으로 라멘 사진들이 굉장히 많이 붙어있었다.

빼곡하게 붙어있는 사진들로 시선강탈
늬낌있다아 ~

내 앞으로 보이던 바 테이블쪽 모습
가게 안 팎으로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를 보는 재미도 상당한 음식점이었다.
(화장실도 느낌있게 꾸며놨던데)

항아리에 담겨 나온 깍두기쓰
이 집 깍두기 잘 하네~
라멘이랑 잘 어울리고 맛있었다!

친구 라멘이 먼저 나옴
면발이 탐스럽구만

곧 이어 나온 내 라멘
유자향이 향긋하게 나는 국물이 일품이었다.
보기도 좋고 맛도 좋고~
면도 국물도 고기도 다 합격! 맛이쩡

반숙 삶은달걀 뇸뇸
호로록 호록 먹는다구 더 이상은 사진을 안찍었다.
서울 가면 또 먹고싶은 맛!
사진 보니까 유자향이 또 생각나네,,,
역시 타지에 가면 로컬 추천 음식점을 가야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