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패션

틸아이다이 레더 자켓 내돈내산 후기 :: TILLIDIE Eco leather pocket jacket_Light beige

92쪽 2023. 3. 27. 17:14
반응형


틸아이다이 (TILLIDIE)

내돈내산 레더 자켓 인터넷 쇼핑 후기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예쁜 템들 엄청 많아서 애정하는 W컨셉...

오랜만에 봄 옷 사고파서 둘러보다가 자켓 하나 질렀숩니다!!

Eco leather pocket jacket_Light beige

요로케 박스에 택배가 왔어요.

갬성,,,

틸아이다이 브랜드 옷은 처음 사보는건데

요기 다른 상품들도 보니 하나같이 차분한 색감의 예쁜 옷들이 가득~


옷 꺼내 보자마자 예쁨,,,

색감이 너무 좋아서 다양한 이너와 잘 어울릴듯함!

손을 다 넣어도 넉넉한 아주 깊은 주머니!

TILL I DIE 글씨체도 참 이쁘구요,

맨위에 클래식한 골드 단추가 포인트 되어 넘 귀엽따.

지퍼가 있어서 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음.

이렇게 예쁘면서 편하기도 한 옷들이 손도 자주 가고 좋더라구요.

요 단추들은 히든 단추라서 정말 깔끔해요. ㅎㅎ

소매에도 이렇게 단추가~

뒷 모습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

집에서 대충 걸쳐봤는데요,

가볍고 낙낙하이 편하면서 엉덩이를 덮는 적당히 긴 기장!

딱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어서 만족만족~

요번 W컨셉 쇼핑도 성공적이네요. ㅎㅎ

틸아이다이 첫 쇼핑 만족스러워서 다른 옷들도 궁금해졌어요!


https://www.wconcept.co.kr/Elastic/BenefitInfo?fcustno=4603208 

 

W컨셉(W CONCEPT)

유니크 디자이너 편집샵 W컨셉! 단독, 콜라보 상품, 기획특가, 신규회원 10% - W컨셉(WConcept)

www.wconcept.co.kr

W컨셉 가입 할 생각이시면, 위 링크로 해서 할인쿠폰 같이 받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