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패션

시야쥬(SIYAZU) 패딩 내돈내산 쇼핑 만족 후기

92쪽 2022. 12. 29. 10:40
반응형


시야쥬(SIYAZU)

hip sack half 패딩 내돈내산 만족 쇼핑 후기


안녕하세요, 92쪽입니다.

11월 말에 올 해 첫 패딩을 구입했어요.

패딩 하나 새로 장만하고싶어서 아울렛에도 다녀왔었는데 건지지 못하고

결국 집에서 인터넷으로 찾아 본 끝에 구입하게 됐네요.

애용하는 W컨셉 사이트에서 '시야쥬' 라는 브랜드의 패딩을 주문했어요!


[Siyazu시야쥬][단독기획]SIOT4051 hip sack half PD_3Colors (wconcept.co.kr)

 

[W CONCEPT]

[Siyazu 시야쥬] [단독기획]SIOT4051 hip sack half PD_3Colors

www.wconcept.co.kr

(↑ 제가 구입한 상품 링크)

블랙 / 베이지 / 브라운

세 가지 색상 중에 블랙과 브라운을 정말 고민했는데요,

고민 끝에 몇 년째 입고 다닌 패딩의 색감과 안겹치는 블랙으로 골랐어요.

저는 쿠폰과 포인트를 사용하여 14만원에 구입했습니다.

택배 온 패딩 박스 개봉!

이렇게 지퍼백에 곱게 담겨왔어요.

안내 종이와 지퍼백에 프린팅된 로고도 갬성진 느낌

짜잔~ 펼쳐서 바닥 샷!

사이즈는 원사이즈구요,

적당히 넉넉한 품이라 안에 어느정도 껴입기도 좋아요.

그리고 이 패딩의 포인트 힙색!

저는 이게 유니크하고 맘에 들어서 구입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겨울에 패딩 입고 가방까지 들고 다니기 좀 불편할 때가 있는데

간단하게 지갑,립 제품,이어폰,휴대폰 정도는 힙색에 넣어서 외출 가능~

뒷 목? 목덜미? ...

부분의 로고도 심플하고 예뻐서 옷걸이에 걸어뒀을때도 멋이 있음.

반응형

주머니도 편한게, 휴대폰같이 빠질 염려 있는건 덮개 있는 주머니 부분에 넣고

그냥 손 넣는 정도의 용도로는 옆 주머니 이용하면 좋더라구요?

밑단 스트링도 있어서 취향에 맞게 조절해서 입으심 되겠구요,

저는 요런거 조절 한 번 해두면 잘 안건드리는편 ㅎㅎ

지퍼 달린 안주머니도 있어요.

힙색에 다양한 주머니들까지 이런 수납 좋은 패딩을 봤나...

12월 겨울 제주도 여행에서 잘 입고 다녔지요~

협재에서 인증샷!

안에 맨투맨 입고 걸쳤는데도 편하고 좋았어요.

힙색을 패딩과 분리해서 맨투맨만 입을때도 잘 활용했던건 안비밀

심플한 디자인에 길이감도 아주 적당하고

캐주얼룩이나 단정한룩 어디든 잘 어울릴 패딩으로 시야쥬 추천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