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전체 글 352

카페 마리안 :: 대전 관평동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근처 아늑한 카페 추천

카페 마리안 대전 관평동 아늑하고 예쁜 카페 대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쇼핑 후 아울렛 안에 있는 카페는 사람이 많아서 편히 쉬긴 힘들 것 같았고 친구들과 바로 근처 카페를 찾아서 이동했어요. '카페 마리안' 이라는 곳! 카페가 한 눈에 보기에도 깔끔하고 아기자기하면서도 감성있고 예쁘게 꾸며져 있더라구요. 카페 안에서 바깥을 봤을때 층고가 꽤 있어 큰 창으로 보이는 초록초록 싱그러운 뷰가 참 좋았어요. 여유롭게 커피 한 잔 하며 여행의 마무리를 하고싶었는데 너무 잘 찾아왔다 싶었어요. ㅎ_ㅎ 쇼케이스에 말렌카가 있어서 눈이 번쩍 ✪ ω ✪ 무조건 시켜줘야쥬! 그리고 각종 케이크,마들렌,쿠키 등 디저트류도 많더라구요. 다시 보니 갸또 쇼콜라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애기들 마실 뽀로로 음료도 있구 ㅎㅎ 배려..

아눅 월성 :: 대구 달서구 신월성 베이커리&브런치 카페

아눅 월성 신월성 넓고 빵 종류가 많은 갬성 카페 친구들과 신월성에서 쌀국수 먹구 2차로 수다 떨러 방문한 카페 '아눅 월성' 월성동에도 아눅이 있는줄 몰랐는데 카페 검색해보니 나오더라구요? 그러고보니 아눅도 대구에 지점이 꽤 많은 것 같아요! 저는 여태 동대구,앞산,범어 아눅을 가봤는데 여기가 4번째로 방문한 아눅 매장이네요. 껄껄 아눅 월성은 건물 바로 뒤에 주차 공간이 있더라구요. 친구 차 타고 이동해서 편하게 주차 완료~ 카페 앞쪽으로 오자마자 푸릇푸릇한 느낌이 싱그럽고 좋았어요. 이렇게 입구에 큰 식물 화분이 참 많았어요. 역시 가장 좋은 인테리어는 플랜테리어...💚 입구 참 이쁘다고 생각하며 내부로 들어가봤어요. 빵이 엄청 많닷...! 비교적 옛날에 방문하긴 했지만 동대구점엔 빵이 이렇게 많지..

낭만젊음사랑 :: 대구 시내 동성로, 신청곡 받는 갬성 카페

낭만젊음사랑 대구 시내 동성로 공평동 분위기 좋은 카페 🎧 이세계 - 낭만젊음사랑 이라는 노래가 있는데~ 대구 시내엔 같은 이름의 카페가 있어요. 근처를 지나갈 때 마다 큼직하게 써놓은 세 단어가 눈에 띄어서 다음에 가봐야징~ 했었는데 교동에서 저녁 먹었던 날, 길만 건너면 바로였어서 방문했어요. 좀 오래된 건물인데 2층으로 올라가 문을 열면 펼쳐지는 공간 바 테이블에 앉은 분들 바로 옆에서 주문하면 되더라구요. 낭만젊음사랑 메뉴판 드립커피 메뉴명이 낭만,젊음,사랑 간단한 커피랑 차 종류 등 마실거리가 엄청 다양하진 않았어요. 디저트도 티라미수,딸기케이크 이렇게 있네용. 이와중에 와이파이 비번 로맨스유스러브 티라미수랑 딸기케이크 모형도 있었어요. 케이크가 잔에 나오는게 특이하더라구요. 저희는 음료 한 잔..

엘로우 :: 경주 보문호 뷰가 좋은 주차장 있는 카페

엘로우 llow 경주 뷰 좋고 쉬어가기 좋은 카페 날 좋은 때 다녀왔던 경주 당일치기 여행! 다른 곳은 안가고 경주월드에서만 신나게 놀다가 근처 카페를 검색해서 '엘로우' 라는 보문호 뷰 카페에 다녀왔어요. 날씨 엄청 좋쥬? 주차장에 주차 후 내리자마자 찍어 본 사진이에요. 카페 바로 옆에 이렇게 주차공간이 있어서 편했습니당. 입구부터 한옥 느낌이 웅장하고 예뻤던 카페 1층이랑 지하까지 있구만~ 꽤 넓은 한옥카페군... 하면서 들어가 봤는데요 카운터랑 테이블 그 어디에도 사람이 없어서 당황... 모지?? 장사 안하나? 이상하다... 이 경치 좋은 자리들이 다 비어있으니 어리둥절 ㅋㅋㅋㅋㅋ 여긴 비워두는 공간이고 다 지하에 계시는감? 계단으로 슝 내려가 봤어요. 오... 층고가 엄청 높은 널찍한 공간이 나..

남포 :: 대구 시내 교동 조개구이 맛집/술집

남포 대구 시내 교동 분위기 좋은 조개구이 맛집 대구 시내에 조개구이집이 있대서 궁금하니까 다녀왔어요~ 요즘 시내에서 젤 핫한 교동에 위치한 조개구이집 '남포' 사실 저번에두 가보려다가 웨이팅이 있길래 포기했었는데 요번 방문 때는 웨이팅이 없어서 바로 입장했어요. 쿄쿄쿄~ 제일 안쪽으로 들어가보니 이렇게 포장마차스러운 자리들이 있었어요. 입구 근처쪽이 좀 어둑한 조명 분위기의 자리들이었고 사람들이 많았구용, 제가 앉은 쪽은 조금 더 밝은 포차 갬성? 아직은 다 비어있었어요. 영업 시작한지 얼마 안된 이른 시간에 와서 그랬나봐용. 남포 메뉴판 저희는 두 명이라 조개구이 중자로 주문했었나 그럴거에여. 주류가 꽤 다양하고 안주랑 식사류도 몇 개 보이네용. 오밀조밀 불판 위에 돌들이 올라가 있더라구요. 요 위에..

리뷰/맛집 2024.03.20

강씨목삼 교동점 :: 대구 시내 교동 고깃집

강씨목삼 대구 시내 교동 삼겹살,목살 3달 전 다녀온 교동 고깃집 '강씨목삼' 포스팅 쓰려구 사진은 찍어놓구 이제야 쓰쥬 ㄷㄷ;; 교동에서 저녁 먹으려구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주말 저녁 웨이팅도 많구 귀찮아서 당시 바로 입장 가능했던 강씨목삼을 갔어요. 웨이팅만 없었을 뿐이지 1층은 이미 만석이라 2층으로 안내 받았습니당. 강씨목삼 메뉴판 적당히 둘이 먹을만한 양으로 고기 시켰었어요. (세 달이나 지나서 까먹음 ㅎㅎ;) 1층은 바테이블 중심이라 꽤나 생기있는 느낌이었는데 2층은 각각의 테이블들로 이루어져 있었고 좀 잔잔한 느낌이었어요. 주문하니 곧 테이블 셋팅 해주셨어요. 고기랑 곁들여 먹을 반찬들이 꽤나 다양하더라구요. 고기에 그람수가 표기된 스티커까지 딱 붙어서 나왔어요. 가위랑 집게가 고기 위에 얹..

리뷰/맛집 2024.03.18

콘타이 현대프리미엄아울렛대전점 :: 대전 아울렛 쇼핑 점심 맛집 추천

콘타이 대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쌀국수 맛집 날 좋았던 어느 날,,, 친구들과 떠났던 청주&대전 여행 대전에 큰 아울렛이 있다고 하여 여행의 마무리를 쇼핑으로 마무리 지으려 들렀어요. 주말이었는데 저희가 일찍 갔던건지? 생각보다 사람이 별로 없더라구요. 건물이랑 시설이 깨끗하고 북적대지도 않아서 여유롭게 둘러보기 좋았어요. 엄청 순해 보이는 강아지 조형물도 넘 귀엽. ㅎ_ㅎ 대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른 식당들도 많겠지만, 저희는 이 날의 첫 끼 메뉴로 순한 쌀국수가 괜찮아 보였어요. 콘타이라는 태국음식점이 1층에 딱 보이길래 입성 입구에 이렇게 메뉴판이 비치되어 있었어요. 쌀국수,커리,덮밥,볶음밥,볶음요리 등 음식 메뉴가 다양하네요. 내부는 층고도 참 높고 자리가 많아서 쾌적했어요. 자리마다 접시,수..

리뷰/맛집 2024.03.15

스테이블모먼트 화원 :: 대구 대곡/화원 대형 베이커리 카페

스테이블모먼트 화원점 대구 달성군 대형 베이커리 카페 화원역 근처엔 딱히 올 일이 없었는데 친구들과 대명유수지에 들렀다가 근처 카페를 검색하니 거리는 좀 있지만 '스테이블모먼트 화원점'이 눈에 띄었어요. 진천에 있는 스테이블모먼트에 여러번 가봤고 괜찮은 카페였어서 화원점은 과연 어떨지 궁금하더라구요. 입구가 이게 맞나? 싶을 정도로 좁고 숨어있는 느낌이었는데 막상 들어가 보니 굉장히 넓더라구요! 저희가 들어간 쪽 말고 다른 입구도 있는건지 궁금하네요. 뭔가 빙빙 둘러 다다른듯한 문 여기로 들어가니 주문하는 카운터도 있고 자리도 굉장히 많았어요. 역시 스테이블모먼트 하면 빵이 빠질 수 없쥬 엄청 다양한 빵이 시선강탈 이렇게 많아버리면 뭘 골라야할지 넘 어려워여... 음료 메뉴판 음료 가격대가 좀 비싼 편인..

재키브라운 :: 대구 시내 동성로/삼덕동 숨은 양식 맛집

재키브라운 대구 시내 파스타,돈까스가 맛있는 양식당 친한 언니와 대구 시내에서 만남...★ 원래 맨날 회사에서 꾀죄죄한 모습으로 만나다가 이젠 서로의 집이 극과 극인 관계로 나름 중간 스팟인 시내에서 자주 보는 중~ 이 날엔 주소상으론 삼덕동이지만 동성로에 근접한 '재키브라운'을 갔어요. 짠, 우연히 인터넷에서 보고 뭔가 숨은 고수가 운영하는 맛집 느낌이 나서 한 번쯤 와보고 싶었던 재키브라운! 가게 내부로 들어가보니 식사 중인 손님은 한 팀, 테이블은 바 형식이었고 사장님 홀로 요리하고 운영까지 다 하시는듯 했어요. 'ㄴ'자 모양의 바 테이블이 키친을 감싸고 있는 형태로 3~4팀? 수용이 가능할 것 같네요. 큰 창문이 있어서 가게가 작지만 답답한 느낌은 덜했어요. 사장님 요리하시는 모습이 잘 보이는 오..

리뷰/맛집 2024.03.13

심돈 신월성점 :: 대구 달서구 월성동 구워져 나오는 고깃집 맛집

심돈 달서구 신월성 모듬 한판구이 맛집 요 며칠 고기를 자주 먹는 것 같은데... 오랜만에 불금 퇴근 후 신월성에서 약속이 잡혀 방문한 '심돈' 지도상으로 근처에 고깃집이 꽤 많아 보이던데 비주얼을 보고 심돈이 끌렸어요. ㅎ_ㅎ 다른 집들도 차차 방문해 보는걸로! 아주 샛노란 눈에 띄는 간판 친구들과 가게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금요일 퇴근길이 많이 막혀서 제일 늦은 1인 ㅠㅠ 가게 안에 사람들이 꽤 많아 보였어요. 메뉴 먼저 시킨다고 친구가 톡방에 보내줬던 사진 심돈도 요즘 트렌드에 맞게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형식이었어요. 저희는 세 명 방문해서 부족함 없이 먹으려구 심돈모듬 한판구이 2~3인 말고! 3~4인으로 주문했어요. 제가 도착하니 이렇게 고기가 딱~! 나와있어서 헐.. 설마 얘들아 안먹고 기다린거닝..

리뷰/맛집 2024.03.11
반응형